본문 바로가기
세상 이야기

스마트폰 무제한 요금제의 진실

by 국향(菊香) 2014. 8. 31.
스마트폰 무제한 요금제의 진실

 

얼마전 스마트폰을 교체하면서

3개월 약정이라는 걸 했어요.

스마트폰 구입시에 여러가지 혜택을 받으려면

3개월간은 판매점에서 요구하는 요금제를

사용해 주어야 하는 건, 다 아실거예요~~

 

저는 무제한 89요금제 (89.9요금제)를

써야했어요.

이름하여 유플러스 무제한 89요금제.

통화, 데이터 모두 무제한인 요금제죠.

 

그런데, 써보니 설명과는 너무 다르더군요.

비싼 요금제를 쓰니

그동안 못했던것을 누려~~했지요.

그렇다고 마구 쓴 건 아니예요.

영화를 두 편 다운로드 했는데,

이런 문구가 날라오더군요.

 

그리고는 엄청 느려졌죠.

이게 뭔가요?

무제한 이라하면서,

일일 용량을 정해 놓고.

통화도 마찬가지라고 들었어요.

택배업 하시는 분들

무제한 요금제로 했다가

어느 순간 통화가 안된다는.....

 

이렇게 눈가리고 아웅해도 되는 건가요?

무제한 요금제라는 말을 하지 말고,

차라리 일정량을 정해 놓고 비싸게 받는게

더 양심적이지 않나요?

무제한 요금제에 속지 마세요.

저는 약정 개월만 끝나면

바로 다른 요금제로 바꿀 예정이예요.

유플러스는 정말 여러가지로

다른 회사에 비해 뒤떨어져요.

후회. 또 후회,

대기업이 독과점을 하고 있는 상황에선

소비자는 갑이 아니고 을입니다.

흑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