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 이야기

새 휴대폰 갤럭시 노트3 네오와 전쟁중

by 국향(菊香) 2014. 8. 8.

 

 

두 달 전 갤럭시 노트3 네오를 장만했어요.

노트 3보다 가격은 저렴하지만, 웬만한 기능은 다 있어요.

 

 

근데 구입 3일 후부터 문제가 발생합니다.

 

네트워크 끊김 현상이 지속적으로 나타났지요.

 

네트워크 연결을 해제했다가 다시 연결하는 식으로

계속 사용하면서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별거 별거를 다 하다가,

왜냐하면, 저희 집의 다른 휴대폰들은, 

심지어 전에 쓰던 휴대폰까지도

데이터가 다 잘 연결이 된다는 거지요.

 

결국은 서비스 센타와 통화를 했지요.

 

통신사의 문제일거라고 삼성서비스에서 그러더군요.

 

그래서 통신사 불러서 와이파이 점검을 받았지만

아무런 이상이 없었어요.

 

당연하죠.

 

끊김 현상이 집에서만 일어나는게 아니고,

통신이 되는  곳이면

어디서나 일어나는 현상이었으니까요.

 

결국. 서비스 센타에 가서 점검을 받으니,

프로그램을 만지더군요.

기대를 했지만,

이틀 시험 후에,

해결이 안되어 다시 서비스 센터를 찾으니,

새 기계로 교환을 해주더군요.

 

자기들도 해결이 안되는 문제인거죠.

 

문제는 이 때부터입니다.

 

새 기계 역시, 다시 개통하고 이틀만에 같은 현상이 일어났어요.

인터넷을 검색하니.

똑같은 문제점을 가진 분들이 계셔서,

문제점을 해결하기 위해 정보를 공유했지만,

해결점이 없었어요.

그래서, 그냥 포기하고 쓰려구요.

 기계교환해오는데에도 서비스센타를 3번이나

방문해야했어요. 지쳐서요.

 

삼성이라는 브랜드를 믿고 스마트폰을 교체했는데.

 

SNS가 200개씩 와 있어도

네트워크를 다시 껐다가 켜기 전에는

알지 못하는 신세...

 

급한 연락도 많은데,

 

스마트 폰이 아니라.

뭐라 해야 할까요.

 

기계값은 고스란히 나가는데,

정말 속상합니다.

 

엉엉

'내 이야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LG의 야심작 G3  (0) 2014.08.25
<닌자터틀> 시사회 당첨됐어요  (0) 2014.08.21
초등학교 여름방학 숙제  (0) 2014.08.19
드라마 참 좋은 시절 종영  (0) 2014.08.10
윈도우 XP 여 안녕 ㅡㅡ  (0) 2014.08.09